티스토리 뷰

 

대전 낙지 맛집 메뉴 선택이 좋았던

 

 

 

 

 

확실히 여름이 되니까 체력 안 좋은게 티가 나는듯 ㅠㅠ

얼굴에 핏기가 하나도 없어보이는 얼굴을 보시며

엄마가 맛있는 점심 사주신다고 해서

회사 근처에 있는 대전 낙지 맛집 !

토담 낙지한마당에 갔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에 직원들이랑 자주 오던 곳인데

엄마랑은 처음 간 것 같네요~

 

원래는 낙지볶음 먹고 싶어서 가자고 한건데

메뉴 보니 낙삼탕이 있더라구요.

계절메뉴라는데 이거 먹고 기운 좀 차리라고

결국 이걸로 시켰네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원래 삼계탕 한그릇 다 못먹어서

엄마랑 같이 나눠 먹으려고 낙삼탕 하나랑

낙지탕탕이비빔밥도 하나 시켰어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빔밥은 몇 번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

일반 비빔밥 보다 이게 더 맛있는듯?

특히 간장양념에 비벼서 고추랑 같이 먹는게

그렇게 맛있더라구요~

입맛없을때 먹으면 굳!

 

 

 

 

 

 

낙지를 통으로 넣어주시네요 ㅋㅋ

가위로 다 자르고 먹어야 돼요.

직원분께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잘라주심 ㅋㅋ

 

닭도 한마리 들어가는데 낙지까지

한마리 있으니까 엄청 푸짐해보여요.

전복도 1개 들어가서 완전 보양식 느낌?

 

 

 

 

 

 

국물이 찐~ 하니 건강을 부르는 맛입니다~

엄마가 굉장히 잘 드시더라구요 ㅋㅋ

한그릇 먹고나면 기력이 충만해질듯 !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찬도 깔끔, 맛도 깔끔, 다 깔끔해서 좋네요~

조만간 낙지 볶음 먹으러 와야지><

 

 

 

 

 

 

토담 낙지한마당은 시청역 근처에

있고 주차장도 별도 있어서 오는건 불편하지 않아요.

 

근처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회식이나 모임하러

많이 오기도 하는 것 같은데

매콤한 낙지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은 곳입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7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글 보관함